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G1 8 뉴스
  • 방송시간 매일 저녁 8시 35분
  • 평    일
    김우진
  • 주    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820 날씨
어디로든 훌쩍 떠나고 싶은 요즘입니다. 집에만 있기 아까울 정도로 맑은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내일도 일교차만 신경쓰신다면 활동하기 좋은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다만 영동지역을 중심으로 바람이 다소 강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설물 관리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위성)
남부동해안 지역에 한때 비구름대가 만들어지기도 했지만, 다시 맑은 하늘을 되찾았는데요, 내일도 고기압의 영향으로 하늘의 표정, 밝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 입니다.
(지역)
내일 새벽부터 아침 사이, 내륙과 산간지역에는 안개가 예상됩니다. 출근길 안전운전 하시구요, 내륙지역을 중심으로, 기온차 10도 안팎으로 크게 벌어지겠습니다. 적절한 옷차림 준비하셔야겠습니다. 영동지역은 종일 바람 강하게 불겠구요, 낮동안에도 23도로 선선하겠습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1.5-3m로 일겠구요
내일 제주도는 맑은 날씨가 예상됩니다.

(생활)
올해 단풍은 예년보다 조금 일찍 만나보실 수 있겠습니다. 기상청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이달 25일 설안산에는 첫 단풍이 시작되겠구요, 10월 중순쯤엔 단풍이 절정을 이룰 것으로 예상됩니다.올 가을에는 예년보다 따뜻한 날이 많다고 하니까요. 가을산행, 미리 계획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주간)
이번주 내내 맑고 파란 하늘이 이어지겠구요, 전형적인 가을날씨를 보이겠습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