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매일 저녁 8시 35분
평일 김우진주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820 날씨
연일 폭염특보가 이어지고 있습니다.습도까지 높아 체감기온은 더 높은데요, 내일도 오늘만큼 뜨겁겠습니다. 온열 질환자들이 늘어나고 있는만큼, 더위가 절정에 이르는 낮시간대에는 가급적 외출을 자제하시구요, 몸에 딱 달라붙는 옷보다는 통풍이 잘되는 가벼운 옷차림 해주시는게 좋겠습니다.

(위성)
보시는 것처럼 구름이 거의 없이 맑은 하늘이 펼쳐졌습니다. 때문에 태양볕이 뜨겁게 내리쬐면서 자외선 지수 매우 높음까지 올랐는데요, 내일도 붙볕더위가 이어지면서 뜨거운 열기도 계속되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
(지역)
내일 강릉의 아침기온 24도, 고성23도로 시작하겠습니다. 영서지역도 18도에서 25도의 분포로 오늘과 비슷하겠는데요, 남쪽에서 무더운 공기가 유입되면서, 낮기온도 오늘만큼 오르겠습니다. 원주 36도까지 오르겠구요, 영동 대부분 지역에서 30도 예상됩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0.5-1.5m로 일겠구요
내일제주도는 구름 많이 지나겠습니다.

(생활)
땀을 많이 흘리는 요즘, 몸이 지치고 무기력해지기 쉬운데요,땀으로 나간 수분과 염분을 보충해주는게 중요하다고 합니다.평소보다 물을 자주 마셔주시구요, 맹물 보다는 이온음료가 더 좋다고 하니까요, 참고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주간)
절기상 입추인 토요일에는 영서지역에 소나기가 내리겠구요, 입추를 지나 일요일부터는 더위의 기세가 조금씩 누그러들 것으로 전망됩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