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매일 저녁 8시 35분
평일 김우진주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820날씨
높아지는 하늘과 울긋불긋 물들어가는 단풍이 완연한 가을을 알리고있는데요, 가을이 깊어감에 따라 대기도 점차 건조해지고 있습니다. 동해 일부 지역에 건조특보가 발효 중인만큼 각종화재예방에 주의해주시는게 좋겠습니다.
내일도 맑고 일교차 큰 전형적인 가을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큰 일교차 유념하셔서 적절한 옷차림 준비하셔야겠습니다

(위성)
공기가 맑아서인지 가을 하늘이 더 높고 청명하게 보입니다. 하늘만 봐도 가슴이 뻥 뚤리는 것 같은데요, 내일도 고기압의 영향권에서 오늘처럼 맑고 파란하늘 볼 수 있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 입니다.
(지역)
내일 아침, 일부 산간지역에는 서리가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농작물 관리에 각별한 주의가필요하겠습니다. 쌀쌀했던 아침과는 달리 낮동안에는 가을햇볕이 내리쬐면서 포근하겠습니다. 원주 26도 예상되구요, 영동지역은 대부분 지역 24도 예상됩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0.5-1.5m로 일겠구요
내일 제주도는 맑은 날씨가 예상됩니다.

(생활)
가을이 깊어지면서 단풍 기다리는 분들 많으시죠, 지난 달 단풍이 시작된 설악산은 다음 주 쯤에는 절정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을산행 계획하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주간)
주 후반에는 도 전역에 비가 내리겠구요, 이후로는 낮기온도 조금 떨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