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매일 저녁 8시 35분
평일 김우진주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820날씨(홍주연)
뿌연 미세먼지만 아니었다면, 활동하기 좋은 날씨였습니다. 비교적 온화한 날씨가 이어졌는데요, 내일도 아침추위에만 대비하신다면 바깥활동에 큰 불편은 없겠습니다.다만 영서지역의 공기는 여전히 탁할 것으로 예상 돼, 호흡기 약하신분들은 각별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위성)
구름과 먼지가 뒤엉킨 영서지역과 달리, 영동지역은 맑고 쾌청한 하늘을 보이고 있습니다.하지만.하늘의 표정이 밝을수록 영동지역의 공기는 메말라가고 있는데요, 화재예방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 입니다.
(지역)
추위가 많이 누그러지기는 했지만,아침공기는 여전히 차갑겠습니다. 오늘과 비슷할 것으로 예상되구요, 온화한 겨울햇살이 그대로 내리쬐면서 낮기온도 큰 폭으로 오르겠습니다. 영서는 3도 안팎, 영동은 6도 안팎으로 오늘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을것으로 예상됩니다.

동해상의 물결은0.5-2.5m로 일겠구요
내일 제주도는 흐리고 비가 내리겠습니다.

(생활)
겨울철, 건조한 실내 때문에 호흡기 질환이나 피부 건조증 등의 불편함을 겪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너무 건조하다 싶을 때는 분무기로 물을 뿌려줘 일시적이나마 가습 효과를 주는게 도움이 된다고 하구요, 밤에 빨래를 해서 집 안에 널어 두게 되면, 실내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빨래도 잘 마른다고 합니다.

(주간)
영서지역은 대체로 맑은 날씨가 이어지겠구요
영동지역은 금요일과 토요일사이 눈이 내리겠습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