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매일 저녁 8시 35분
평일 김우진주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날씨
키보드 단축키 안내
오늘 철원의 낮기온 28.1도 까지 오르면서, 내륙지역을 중심으로, 가을답지 않은 다소 더운날씨 이어졌죠,
내일은 가을비가 내리면서 낮동안에도 선선한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오늘보다는 포근하게 입어주시구요 비는 내일 밤까지 이어지면서 다소 요란한 비가 내리는 곳도 있습니다.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위성)
낮동안에도 연무나 박무가 끼면서, 다소 흐린하늘을 보였습니다, 지금은 다시 맑은 하늘 되찾았는데요, 내일은 비구름대가 발달해 종일 흐린하늘을 보이면서, 비와 함께 천둥번개가 치는 곳도 있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 입니다.
(지역)
영동의 아침기온 19도로 시작하는 곳 많습니다. 영서지역도 19도 안팎으로 오늘보다 높게 출발하겠는데요, 종일 비가 내리면서 낮기온은 오늘만큼 오르지 못하겠습니다. 영서23도 안팎에 머물겠구요, 반면 영동은 오늘과 비슷해강릉과 동해 24도 예상됩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0.5-1.5m로 일겠고
내일 제주도는 흐리고 비가 내리겠습니다.

(생활)
새벽부터 아침사이, 내륙과 산간지역에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습니다. 평소보다 안전거리 확보에 더 신경써 주시는게 좋겠습니다.

(주간)
모레 수요일에는 영동지역에만 비가 예보 돼 있구요, 이후로는 맑은 날씨가 이어질 전망입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