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남이섬 이청원 경영기획부문장, 강원자치도지사 표창

 남이섬은 오늘(19일) 진행된 2024 강원관광인대회에서 남이섬 이청원 경영기획부문장이 '2024 강원관광진흥유공 포상'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강원도는 올해 특별자치도로 승격된 이후, 지난 11월 2025-2026 강원 관광 비전선포식을 하고 이번 강원관광인대회에서는 새로운 강원 관광의 도약을 위한 결의를 다졌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한 해 동안의 성과를 함께 살펴보며, 관광분야에서 공을 세운 민간인 유공자를 선정해 포상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남이섬은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에 위치한 관광지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연간 170여 개국 100만 명 이상의 외국인이 방문하는 도를 넘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제관광지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이로 인해 한국 관광의 국제적 위상을 높이고 지역 경제와 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공로를 인정받아 제51회 관광의 날 기념식에서도 관광진흥유공 정부 포상 산업포장을 수상했습니다. 


 이번 표창은 창립 이후 5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설립 이념을 바탕으로 자연 친화적이며 지속 가능한 경영을 실현하고 문화 예술 콘텐츠를 지원하며, 현재는 자연생태 문화예술 복합 관광지로 도약 중인 남이섬에 숨은 공로자를 찾아 진행됐습니다.


 

이종우 기자 jongdal@g1tv.co.kr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