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매일 저녁 8시 35분
평일 김우진주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820 날씨
오늘 영월은 27.8도까지 오르면서 초여름 날씨를 보였습니다. 오늘 밤 사이에는 비가 살짝 내리겠는데요, 비는 5mm미만으로 양이 적겠고, 영동은 내일 아침까지 이어지다가 개겠습니다. 내일 내륙 낮기온은 오늘보다 낮겠지만 포근하겠습니다. 하지만 동해안은 동풍이 불면서 평년기온을 2~6도 밑돌며 쌀쌀하겠습니다.

(위성) 오늘 오후들면서 점차 흐려졌는데요, 서쪽에서는 비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동해안은 동풍이 불어오면서 지형적인 영향으로 내일 오전까지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겟습니다.

(지역별)
영서북부권 내일 아침기온 춘천 8도로 오늘보다 4도 가량 오르겠습니다. 낮기온은 19도 안팎으로 오늘보다 낮겠습니다.

영서남부권도 내일 아침기온은 오늘보다 높겠고, 낮기온 원주와 횡성이 19도가 되겠습니다.

영동권은 내일 낮기온 고성이 9도, 동해가 11도로 오늘보다 낮겠습니다.

동해 먼바다에는 풍랑주의보가 내려져있습니다. 안개도 짙게끼는 곳이 있어서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생활) 날은 따뜻하지만 비가 오락가락해서 세차 계획하셨다면 조금 더 미루시는게 좋겠습니다. 비가 내리지만 양이 적어서 건조특보는 계속 이어지는데요, 산불 조심하셔야겠습니다.

(주간) 모레 또 한차례 비소식이 있고 기온도 조금씩 떨어질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김완기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