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매일 저녁 8시 35분
평일 김우진주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날씨
봄 비가 지난 뒤 오늘은 따뜻한 봄 날씨였습니다. 이렇게 맑고 따뜻한 날씨가 계속되면 좋겠지만 내일은 비가 내리면서 다시 쌀쌀해지겠습니다. 비는 내일 아침 영서부터 시작되는데요, 비의 양은 많지 않겠지만, 벼락이 치고 돌풍이 부는 곳이 있겠습니다. 도내 산간에는 우박이 떨어지는 곳도 있어서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위성) 오늘 고기압의 영향으로 대체로 맑은 하늘이었습니다. 내일은 우리나라 북쪽으로 기압골이 지나면서 비가 내리겠구요, 상층에서 찬공기가 내려오면서 벼락이 치고 돌풍이 부는 곳이 있겠습니다.

(지역별)
영서북부권 내일 아침기온은 오늘보다 조금 낮아 5도 안팎이 되겠습니다. 낮기온도 오늘보다 7도 정도 뚝 떨어지겠습니다.

영서남부권 태백의 낮기온 11도, 횡성 13도로 오늘보다 6도 이상 낮아 쌀쌀하겠습니다.

영동권도 낮기온 오늘보다 떨어져 15도에서 17도 예상됩니다.

동해상에는 안개가 짙게 끼고 돌풍과 함께 천둥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습니다.

(생활) 요즘 기온이 들쑥날쑥해서 감기걸리기 쉬운데요, 내일은 기온도 뚝 떨어지고 바람까지 강하게 불어서 옷차림에도 신경쓰셔야겠습니다.
출근길에 우산 챙기는 것도 잊지마셔야겠습니다.

(주간) 금요일 오후에 다시 비소식이 있구요, 주말은 맑고 따뜻하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김완기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