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매일 저녁 8시 35분
평일 김우진주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820 날씨
(레이더)
장맛비가 아직도 약하게 이어지는 곳이 있습니다. 오늘 영서 남부를 중심으로 많은 비가 내렸는데요, 장마전선이 차츰 남쪽으로 내려가면서 오늘 밤에는 대부분 그치겠습니다.

(멘트)
내일은 차차 개면서 다시 무덥겠습니다. 내일 내륙은 낮기온이 30도 안팎까지 오르는데요, 오늘보다 6도에서 8도 정도 높겠고, 강릉의 낮기온도 28도로 오늘보다 기온 오르겠습니다. 내일 아침까지 도내 산간과 동해안에는 짙은 안개 끼는 곳이 있겠으니 안전 운전하셔야겠습니다.

(지역별)
영서 북부권 내일 아침기온은 오늘과 비슷하겠습니다. 한낮기온은 춘천과 홍천이 30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영서남부권은 새벽까지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낮기온은 영월이 31도 예상됩니다.

영동권 동해의 낮기온 25도, 강릉은 28도로 오늘보다 3,4도 가량 오르겠습니다.

동해상에는 안개가 짙게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생활) 내일은 맑고 더워서 비 때문에 미뤄두셨던 빨래하셔도 좋겠습니다. 또 기온이 다시 오르기 때문에 식중독 지수는 경고 단계까지 올라가겠습니다. 음식물 부패를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주간) 당분간 강원도는 장맛비가 주춤하겠고, 금요일과 토요일 사이엔 영동은 동풍의 영향으로 비가 조금 내리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김완기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