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매일 저녁 8시 35분
평일 김우진주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820 날씨
장맛비가 주춤하면서 오늘도 내륙의 낮기온이 30도 안팎까지 올랐습니다. 내일도 춘천의 낮기온 30도, 원주 31도까지 오르는 등 오늘만큼 덥겠는데요, 영서 남부지역에는 오후 한때 소나기가 지나겠습니다. 동해안지방은 내일 지형적인 영향으로 오후부터 비가 내리겠고, 낮기온 23도 안팎으로 선선하겠습니다.

(위성) 오늘 구름이 많이 꼈습니다. 내일도 서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면서 구름 많겠고, 기온이 크게 오르면서 영서 남부지역에 소나기 구름이 만들어지겠습니다.

(지역별)
영서북부권 내일 아침기온 오늘과 비슷하겠습니다. 낮기온은 28도에서 30도로 오늘과 비슷하거나 조금 낮겠습니다.

영서남부 늦은 오후에 소나기가 지나겠습니다. 낮기온은 횡성 30도, 원주 31도 예상됩니다.

영동권 오후부터 비가 내리겠습니다. 낮기온은 23도 안팎으로 선선하겠습니다.

해상에는 계속해서 안개가 짙게 끼겠습니다.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들은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생활) 내일 내륙과 산간에는 아침에 안개가 지게 끼겠습니다. 출근길 교통안전에 주의하셔야겠습니다. 또 비소식이 있어서 우산 챙기시는 것도 잊지마셔야겠습니다.

(주간) 영동은 모레까지 비가 이어지겠고, 일요일엔 영서에 소나기가 지나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김완기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