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매일 저녁 8시 35분
평일 김우진주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날씨
오늘은 마치 봄이 온 것처럼 날이 포근했습니다. 하지만, 하늘은 어제보다 더 뿌옜는데요. 미세먼지 농도가 어제보다 더 높게 나타나 건강한 사람도 장시간의 야외활동을 피하길 권고하는 나쁨단계에 머물렀기 때문입니다. 내일 강원도의 미세먼지 농도는 약간 나쁨 단계를 보이겠는데요, 어린이나 노약자분들은 외출할 때 마스크를 꼭 착용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위성)
오늘도 수도권을 비롯한 많은 지역에서 뿌연 하늘을 보였는데요, 내일도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면서 안정된 대기상태로 인해 계속해서 공기가 탁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 입니다.
(지역)
영서북부 홍천의 아침기온은 영하3도, 춘천은 영하1도로 시작하겠습니다. 한낮에는 기온 크게오르면서 12도에서 16도의 분포를 보이겠습니다

영서남부 태백의 아침기온 영하4도, 원주는 0도에 머물겠습니다. 한낮기온은 영월14도, 정선13도에 머물면서 일교차 크겠습니다.

영동권의 아침기온 1도 안팎에 머물겠습니다. 한낮기온은 오늘보다 조금 낮아 속초와 고성은7도 양양은 6도 예상됩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0.5-2.0m로 일겠습니다.

(생활)
내일도 연무나 박무가 끼는곳이 많겠고,아침에는 안개도 짙게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출근길 교통안전에 주의하셔야 겠구요,

(주간)
이번주 영서지역은 대체로 맑은 날씨가 이어지겠지만 영동지역에는 일요일에 눈이나 비가 올것으로 전망됩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