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매일 저녁 8시 35분
평일 김우진주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날씨 820
오늘도 완연한 봄날씨가 이어졌습니다. 내일은 오늘보다 더 포근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다만 오늘밤부터 내일 새벽사이 영서지역에는 한때 비가 조금 내리겠습니다. 하지만 예상강수량이 5mm미만으로 적은데다, 낮에는 맑은 하늘 회복하면서 바깥 활동에 좋은 날씨가 되겠습니다.

(위성)
오늘 전국이 맑은 가운데, 동해안에는 건조특보가 발효중인데요, 내일 낮까지 동해안과 산간지역을 중심으로 바람도 매우 강하게 불 것으로 예상돼, 각종 화재예방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 입니다.
(지역)
영서북부의 아침기온 대부분지역에서 6도로 시작하겠습니다. 한낮에는 기온 크게 오르면서 19도 안팎에 머물겠습니다.

영서남부의 아침기온 5도에서 8도의 분포를 보이겠습니다. 영월의 한낮기온 20도까지 오르겠고, 정선과 평창은 19도에 머물겠습니다.

영동권 하루종일 바람 강하게 불겠습니다. 한낮기온은 대부분지역에서 21도에 머물면서 오늘보다 따뜻하겠습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0.5-2.5m로 일겠습니다.

(생활)
매년 봄이면 어김없이 찾아오는게 나른한 춘곤증인데요. 이럴 때는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이나 채소가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호두나 아몬드 같은 견과류도 효과적이라고 하니까요. 직장에서 졸음이 몰려올 때 간식으로 드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주간)
이번주는 기온이 계속해서 올라, 하루하루 싱그런 봄기운이 짙어가겠습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