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매일 저녁 8시 35분
평일 김우진주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날씨
초여름 같은 날씨에 낮동안에는 반소매 차림으로 활동하신 분들 많으시죠, 내일도 영서지역은 평년기온을 웃도는 포근한 날씨가 예상돼, 한낮에는 계속해서 옷차림 가볍게 하셔도 되겠습니다. 하지만 영동지역은 바람 강하게 불면서 한낮기온이 10도이상 낮아지겠는데요, 오늘보다는 조금 두터운 옷차림 하셔야겠습니다.

(위성)
연일 맑은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공기는 갈수록 메말라 가고 있는데요, 내일 강원도는 새벽부터 아침사이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지만, 건조함을 해소시켜줄 비로 이어지지는 않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 입니다.
(지역)
영서북부 인제의 아침기온 7도까지 오르겠습니다. 한낮기온은 오늘보다 조금 낮아 춘천은 19도,양구와 홍천은 20도 예상됩니다.

영서남부 오전까지는 바람 강하게 불겠습니다. 아침기온은 6도 안팎으로 시작하겠고,원주와 횡성의 한낮기온은 20도 예상됩니다.

영동권 하루종일 바람 강하게 불겠습니다. 한낮기온은 대부분 지역에서 14도에 머물면서 오늘보다 10도이상 낮겠습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1.5-3.0m로 일겠는데요, 안개가 끼는 곳이 있어 항해나 조업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생활)
중국으로부터 발생한 황사가 내일 우리나라를 지나면서 내일 아침부터 낮사이 옅은 황사가 나타날 가능성이 있겠습니다. 호흡기 약하신 분들은 외출하실때 마스크를 준비하시는게 좋겠구요

(주간)
이번주 일요일에는 도 전역으로 비가 내리겠습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