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매일 저녁 8시 35분
평일 김우진주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820날씨
태풍 나크라는 모두 소멸됐지만, 남아 있던 비구름이 곳곳에 소나기를 뿌렸는데요. 남부내륙과 산간은 내일 새벽까지 비가 오락가락 하겠고, 중남부 산간 일부 지역은 대기불안정으로 소나기가 내리겠습니다. 외출하실때 작은 우산 챙겨나가시는게 좋겠구요, 내일 낮부터는 다시 기온이 크게 오르면서 30도를 웃도는 무더위가 예상됩니다.

(위성)
구름영상입니다. 종일 흐린 가운데 곳곳에 비가 내렸는데요, 내일 오전까지는 약하게 비가 내리거나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고, 습도가 높아 오늘보다 더 무더운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 입니다.
(지역)
영서북부 대부분 지역의 아침기온 23도로 시작하겠습니다. 한낮기온은 31도 안팎으로 오늘보다 높겠습니다.

영서남부의 아침기온 21도에서 24도의 분포를 보이겠습니다. 태백의 한낮기온은 29도, 정선과 평창은 30도 예상됩니다.

영동권의 아침기온 24도 안팎에 머물겠습니다. 한낮기온은 속초와 고성32도, 강릉은 33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1.0-4.0m로 먼바다에서 매우 높게 일다가 점차 낮아지겠습니다.

(생활)
이번주는 비 소식이 잦을 것으로 보여 세차는 다음으로 미루시는 게 좋겠구요,

(주간)
주말에는 태풍 '할롱'의 영향으로 영동지역을 중심으로 비가 예상되고 있습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