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매일 저녁 8시 35분
평일 김우진주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820 날씨 (홍주연)
차가웠던 아침공기와는 달리 낮부터 남서풍이 유입되면서 한낮기온이 큰 폭으로 올랐는데요, 햇살도 따뜻해서 활동하기에도 무난했습니다. 내일도 일교차만 염두에 두신다면, 깊어가는 가을을 만끽하기 좋은 날씨를 보이겠는데요,
(일교차 그래프)
아침공기도 오늘보다 조금 높게 시작하겠고, 한낮기온도 20도 안팎까지 오르겠습니다.

(위성)
구름영상입니다. 절기 "상강"인 오늘 쾌청한 가을하늘이 그대로 드러났는데요, 내일도 계속해서 고기압의 영향권에서 구름없이 파란 하늘 볼 수 있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
내일 내륙과 산간지역에는 서리가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농작물 관리에 유의하셔야겠구요, 밤사이 안개도 짙게 낄 것으로 보여 교통안전에도 주의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낮동안에는 따뜻한 가을볕이 내리쬐면서 영동지역의 한낮기온 22도 예상됩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0.5-1.5m로 일겠구요, 해양과학기지가 있는 이어도는 내일 맑은 날씨가 예상됩니다.

(생활)
가을이 깊어가며 일교차가 큰 이때, 혈관이 쉽게 수축되거나 심장에 부담을 일으키는 혈관 저항이 커져 심혈관질환의 빈도가 높아진다고 합니다. 어르신들 건강관리에 신경써주시는 게 좋겠구요

(주간)
주말 동안 맑은 날씨가 이어지다가 다음주 월요일 영동지역으로만 비가 내리겠습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