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매일 저녁 8시 35분
평일 김우진주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 새정치 도당위원장 대담
<남자 앵커> 그럼, 이번에는 심기준 신임 새정치민주연합 강원도장 위원장 모시고 얘기 나눠보겠습니다.

질문.1: 일단 축하드립니다. 지난 지선 때 이름도 바뀌고 당이 어수선했는데, 이제 정비가 된 느낌입니다. 간단한 소감 부탁드립니다.


<여자 앵커> 질문.2: 네, 그런데 좀 우려섞인 목소리도 나오고 있습니다. 위원장님은 지역이 원주권인데 지역위원장은 역임하지 않으셨고, 지난 총선 때 원주에서 경선에 나선 경험도 있으시니까, 이번 총선 앞두고 원주권과 좀 불편하지 않겠냐는 시각도 있습니다.


<남자 앵커> 질문.3: 보통 선거라고 하면 수성도 하고 공격도 하고 해야 하는데 지금 새정치민주연합은 오로지 '공성전'만 남았거든요.
한 석도 없으니까요. 이제 1년 남았는데, 뚜렷하게 드러나는 주자들은 아직 없는 것 같습니다. 어떠세요, 자신 있으십니까?


<여자 앵커> 질문.4: 사실 국회는 그렇지만, 도정만 보면 새정치민주연합은 여당이지요.
그런데, 말하자면 당정 그러니까, 최문순 지사와 도당의 관계가 조금 불편해 보이기도 합니다. 어떻게 보세요.


<남자 앵커>: 마지막으로 도민 여러분들께 하시고 싶으신 말씀 있으면 간단하게 부탁드립니다.
김도환 기자 dohwank@g1tv.co.kr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