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매일 저녁 8시 35분
평일 김우진주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820 날씨 (홍주연)
날씨가 참 변덕스럽습니다. 주말에는 완연한 봄날씨가 이어지더니 오늘은 차가운 겨울바람이 강하게 불고있는데요, 내륙과 산간지역에는 한파특보까지 발효 중인 가운데, 북서쪽에서 찬공기가 내려오면서 내일 아침은 오늘보다 더 추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급격한 날씨변화에 감기 걸리지 않도록 옷차림에 신경쓰셔야겠습니다.

(위성)
하늘도 맑고 공기도 깨끗했지만,머리카락 날릴 정도로 바람이 심술을 부렸는데요, 곳곳에 강풍주의보와 함께 당분간은 강한 바람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계속해서 화재예방에 주의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 입니다.
(지역)
내일 아침 영동지역의 아침기온 또다시 영하권으로 떨어지겠습니다. 영서지역도 영하11도에서 영하8도의 분포로 꽃샘추위가 이어지겠는데요,종일 바람도 강하게 불며서 체감온도는 더 낮게 느껴지겠습니다. 한낮기온은 영상권에 머물면서 일교차 크게 벌어지겠습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2-6m로 매우 높게 일겠구요
제주도는 내일 오전 한때 눈이 내리겠습니다.

(생활)
내일은 감기가능 지수와 더불어 천식과 폐질환 가능지수도 매우 높은 날입니다.실내환경 청결하게 유지하시는게 좋겠구요, 천식환자들은 더욱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주간)
이번 꽃샘추위는 목요일 낮부터 점차 누그러들겠구요, 이후로는 당분간 평년과 비슷한 기온분포를 보이겠습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