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매일 저녁 8시 35분
평일 김우진주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820 날씨 (홍주연)
하루하루 봄기운이 짙어지고 있습니다. 춘천의 한낮기온 18.5도, 영월은 20.2도까지 오르면서 올들어 가장 포근한 날씨를 보였는데요, 내일도 따뜻한 남서풍이 불어오면서 완연한 봄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일교차그래프)
하지만 보시는것처럼 일교차가 15도이상으로 크게 벌어지는 만큼 감기걸리지 않도록 건강에 신경쓰시는게 좋겠습니다.

(위성)
안정된 대기층에서 맑고 파란하늘이 펼쳐졌습니다. 하지만 그동안 쌓인 미세먼지와 상층을 지나는 옅은 황사의 영향으로 대기질은 좋지 않았는데요, 내일까지는 미세먼지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 입니다.
(지역)
내일 아침 강릉은 6도, 속초는 3도로 오늘보다 기온 높게 출발하겠습니다. 영서지역도 0도에서 4도의 분포로 모두 영상권으로 시작하겠는데요, 이렇게 포근한 날씨 속에 대기는 계속해서 메말라가고 있습니다. 도 전역으로 건조특보가 발효중인 만큼 계속해서 화재 예방 신경쓰셔야 겠습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0.5-1.5m로 일겠구요,
제주도는 내일 흐리고 비가 내리겠습니다.

(생활)
맑은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대기의 흐름이 정체되면서 미세먼지 농도가 매우 높음 단계까지 오르겠습니다. 장시간 외출하실 때는 호흡기보호를 위해 마스크를 착용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주간)
모레, 수요일 오후부터는 메마른 대기를 촉촉하게 적셔줄 반가운 봄비가 내리겠구요. 주말까지계속해서 완연한 봄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