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매일 저녁 8시 35분
평일 김우진주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820 날씨
네,그야말로 완연한 봄날씨가 이어졌습니다. 따뜻한 봄햇살아래 가볍고 화사한 옷차림도 눈에 띄었는데요, 주말인 내일도 맑고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바깥활동하기에도 좋겠습니다. 다만공기는 다소 탁할것으로 예상됩니다. 대기흐름이 정체된데다, 남서풍을 타고 황사가 유입될 가능성이 있겠습니다. 미세먼지 수치를 수시로 확인해주시는게 좋겠습니다.

(위성)
오늘 공기가 무척 탁했는데요, 또다시 황사가 발원하고 있어 내일 낮동안에 우리나라에 영향을 줄 가능성이 있겠습니다. 현재 구름 많이 지나고 있지만, 비구름대로 발달하지는 않겠구요,내일 오후부터는 맑고 쾌청한 하늘과 함께하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
밤사이,일부 동해안과 내륙지역을 중심으로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낮동안에도 연무나 박무로 남을 가능성이 있어 교통안전에 주의하시는게 좋겠구요, 내일은 영동지역의 낮기온도 큰폭으로 오르면서 강릉은 20도, 동해와 삼척18도 예상됩니다.

동해상의 물결은0.5-1.5m로 일겠구요,
내일 제주도는 맑은 날씨가 예상됩니다.

(생활)
주말 내내 포근한 봄날씨가 예상돼, 주말 나들이 계획하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낮동안에는 옷차림 가볍게 하셔도 좋겠지만, 아침저녁으로는 제법 쌀쌀하기때문에 겉옷은 꼭 챙겨서 외출하셔야겠습니다.

(주간)
다음주 초반에 반짝추위가 찾아오면서 월요일 춘천의 아침기온 영하2도로 시작하겠습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