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매일 저녁 8시 35분
평일 김우진주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820날씨
주말을 앞두고 다시 맑은 날씨를 되찾았습니다. 시정거리도 길게 트여셔 푸르게 짙어가는 봄풍경을 둘러보기에도 좋았는데요, 주말인 내일까지 완연한 봄날씨가 이어지겠지만, 일요일에는 도 전역에 비가 예보 돼 있어, 바깥 활동은 토요일이 더 좋겠습니다.

(위성)
오늘까지 황사가 말썽을 부렸습니다. 도 전역으로 미세먼지 농도 매우 높게 나타났는데요, 다행히 내일은 맑고, 미세먼지도 보통수준을 회복하면서 나들이 하기 좋은 날씨가 예상됩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 입니다.
(지역)
내일 강릉의 아침기온12도, 속초11도로 오늘과 비슷하게 시작하겠습니다. 영서지역은 오늘보다 조금 높게 출발하겠지만 여전히 아침공기는 제법 쌀쌀하겠는데요, 낮기온 20도를 웃돌아 포근하겠습니다. 큰 일교차 감안하셔서 적절한 옷차림 준비하셔야겠습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0.5-2.5m로 일겠구요
제주도는 내일 오후부터 비가 내리겠습니다.

(생활)
내일은 자외선차단에 신경쓰셔야겠습니다. 대부분 지역에서 자외선지수가 매우 높게 나타나겠는데요, 봄볕 자외선이 피부노화를 촉진한다고 하니까요 외출하실때는,모자나 선글라스를 착용하시고요, 또 자외선차단제를 사용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생활)
모레부터 내리는 비는 다음주 월요일까지 이어지겠구요, 이후로는 맑고 포근한 봄날씨가 예상됩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