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매일 저녁 8시 35분
평일 김우진주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날씨
키보드 단축키 안내
오후부터 흐려지기 시작하더니, 조금씩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봄비 답게 양은 많지 않겠지만 내륙과 산간지역을 중심으로 돌풍과 함께 천둥번개가 치는 곳이 있어 시설물관리와 안전사고에 주의하셔야겠습니다.비는 밤사이 대부분 그치겠지만 남부내륙과 산간지역은 새벽 까지 이어지는 곳도 있겠습니다.

(위성)
서풍을 타고 황사가 유입되면서, 옅은 황사가 나타나기도 했습니다. 다행히 비가 내리면서 황사는 모두 씻겨내려갈 것으로 예상되구요 내일 아침에는 비구름대도 모두 물러가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 입니다.
(위성)
내일 강릉의 아침기온 9도, 속초와 양양 8도로 오늘보다 낮게 시작하겠습니다. 영서지역도 3도에서 7도의 분포로 오늘보다 쌀쌀하게 출발하겠는데요, 낮기온 큰폭으로 오르겠지만 20도를 밑도는 곳이 많겠습니다. 특히 영동지역은 바람까지 강하게 불면서 체감온도 더 낮겠습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1-3m로 일겠구요
내일 제주도는 맑은 하늘 볼 수 있겠습니다.

(생활)
동해중부해상은 내일 아침까지 돌풍과 함께 천둥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습니다. 항해나 조업에 유의하셔야겠구요 새벽부터 아침사이 내륙지역에는 안개가 끼는 곳도 있겠습니다. 교통안전에 신경쓰셔야겠습니다.

(주간)
내일부터 맑은 날씨를 회복하면서 평년기온을 웃도는 포근한 봄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