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매일 저녁 8시 35분
평일 김우진주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날씨
키보드 단축키 안내
미세먼지 탓에 목도 칼칼하고 눈이 답답하다 느끼신 분들 많으시죠.지금도 탁한 공기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영서는 내일까지 미세먼지 농도 높게 나타날 것으로 전망됩니다. 외출하실때는 호흡기 관리에 신경쓰셔야겠구요 내일은 낮기온도 30도 안팎까지 오르면서 낮더위도 예상됩니다 건강관리에도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위성)
옅은 안개와 먼지들이 뒤엉키면서 종일 뿌연 하늘을 보였습니다. 여전히 대기질 나쁨단계에 머물러있는데요, 내일 영동의 미세먼지 농도는 점차 옅어지겠지만, 영서는 탁학 공기가 이어집니다. 바깥활동에 참고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
내일 강릉의 아침기온 19도 까지 오릅니다. 그밖의 영동지역도 오늘보다는 높게 시작하겠구요 영서지역도 15도 안팎으로 오늘보다 높습니다. 낮동안 불볕더위를 보이는 곳도 있습니다. 특히 내륙지역 30도까지 오르는 곳 많겠구요 영동도 오늘보다는 높을것으로 전망됩니다.

동해상의 물결은0.5-1m로 일겠구요
내일 제주도는 흐리고 비가 내리겠습니다.

(생활)
당분간 맑은 날씨가 예보 돼 있어 주말동안 세차 하셔도 되겠는데요, 급하지 않으시다면 미세먼지 농도가 조금 옅어진 후로 세차 계획하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주간)
대체로 맑은 날씨 속 일교차 큰 날씨가 계속 될것으로 보입니다.건강관리 잘하셔야겠습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