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매일 저녁 8시 35분
평일 김우진주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날씨
키보드 단축키 안내
오늘도 더위가 기승을 부렸습니다. 이제는 반소매차림이 익숙한데요, 내일부터 현충일까지 사흘간의 연휴 기간에도 한여름 같은 더위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휴 계획에 참고 하시구요, 내일 맑은 날씨 예상되지만, 내륙지역은 산발적인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도 있겠습니다

(위성)
구름 많이 지나긴 했지만, 뜨거운 볕을 막아주지는 못했습니다. 때문에 자외선 지수 위험까지 오른 곳도 있었는데요, 내일도 햇빛이 강해 자외선차단 꼼꼼히 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 입니다.
(지역)
내일 영동의 아침기온 20도 안팎에 머물어 오늘보다 높습니다. 영서지역도 13도에서 17도의 분포로 오늘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게 시작하겠는데요, 뜨거운 열기는 내일도 계속되지만 영서남부지역은 낮기온 27도 안팎이 예상돼 오늘보다 더위 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0.5-2m로 일겠구요
내일 제주도는 흐리고 비가 내립니다.

(생활)
연일 더운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요즘, 무엇보다 수분섭취가 중요한데요,그런데 물을 마시기 좋은 때가 따로 있습니다.아침 공복과 식사 30분 전, 저녁 휴식 시간, 잠들기 전에 마시는 물이 가장 좋다고 하니까요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주간)
주 후반부터는 영동지역의 날씨가 선선해질것으로 예상돼, 다음주는 영서와 영동의 기온차가 계속 될 전망입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