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매일 저녁 8시 35분
평일 김우진주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날씨
키보드 단축키 안내
비는 대부분 그쳤습니다. 장마전선이 물러가면서 당분간 소강상태를 보이겠는데요, 다시 맑은 날씨가 이어지면서 낮기온도 크게 오르겠습니다 특히 영동을 중심으로 무더운 날씨가 예상됩니다.내륙과 산간지역은 오후 한때 소나기 가능성이 있어 작은 우산챙겨나가시는게 좋겠습니다

(위성)
보시는 것 처럼 비구름대가 동쪽으로 빠져나가면서 대체로 맑은 날씨를 회복했습니다.하지만 여전히 습도는 높은데요, 밤사이 영서지역을 중심으로 안개도 짙게 낄것으로 보입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 입니다.
(지역)
내일 영동의 아침기온 18도 안팎 영서는 17도 안팎으로 오늘보다 낮게 시작합니다. 하지만 한낮기온이 다시 오름새를 보이며 더운 날씨가 예상됩니다. 강릉과 삼척은 29도까지 오르구요.종일 바람이 강하겠지만 시원하기보다는 후텁지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1-3m 로 일겠구요
내일 제주도는 구름만 많이 지나겠습니다.

(생활)
내일은 또다시 햇볕이 강하게 내리쬐면서 자외선 지수도 매우 높음 단계까지 올라갑니다.햇볕에 노출되면 수십분 이내에도 화상을 입을 수 있는 만큼 자외선 차단 꼼꼼히 하셔야겠습니다

(주간)
대체로 맑은 날씨가 예상되지만 장마전선의 움직임에 따라 달라질 가능성이 큽니다. 앞으로 발표되는 기상정보를 참고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