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매일 저녁 8시 35분
평일 김우진주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날씨
키보드 단축키 안내
오늘도 불볕더위가 이어졌습니다.철원의 낮기온33.5도, 춘천은34.6도까지 올라, 올들어 가장 높은 기온을 보였는데요, 내일 장맛비 예보 돼 있기 하지만, 최대30mm정도로 더위를 식혀주지는 못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계속되는 무더위에 대비해 주시는게 좋겠습니다.

(위성)
파란하늘이 그대로 드러나면서, 뜨거운 햇빛도 강하게 내리쬈습니다.중남부 내륙지역은 폭염특보까지 발효됐는데요, 내일은 장맛비 내리겠지만, 무더운 날씨는 계속 될 전망입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 입니다.
(지역)
내일 영동의 아침기온 20도로 출발합니다. 영서지역은 18도에서 23도의 분포로 오늘보다 높게 시작하겠는데요, 낮기온 30도 안팎까지 올라 무더운 날씨 예상되지만, 오늘처럼 폭염특보가 발효 될 정도는 아니구요 동풍의 영향을 받는 영동지역은 오늘만큼 선선하겠습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0.5-1.5m로 일겠고
내일 제주도는 맑은 날씨 예상됩니다.

(생활)
계속되는 폭염탓에 에어컨사용이 늘어나면서,냉방병으로 고생하는 분들 계실텐데요, 냉방병은 환경을 바꿔주는 것 만으로도 쉽게 호전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실내외 온도 차이가 5~8도 이상 나지 않도록 해주는게 좋구요 또 물을 자주 마셔줘 호흡기가 마르지 않도록 하고 실내 공기를 자주 환기 시켜주는게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주간)
장마전선이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다음주 초까지 비가 내렸다 그쳤다를 반복하겠습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