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매일 저녁 8시 35분
평일 김우진주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820날씨
키보드 단축키 안내
추석이 지나고, 한결 더 선선해졌습니다. 가을색이 더 짙어지고 있는데요, 내일 맑고 쾌청한 날씨가 예상돼 가볍게 산책 즐겨보셔도 좋겠습니다. 다만 일교차 크게 벌어지고 있는 만큼 옷차림에는 신경 써 주셔야겠습니다.

(위성)
16호 태풍 말라카스가 북상하고 있습니다.우리나라에도 간접 영향을 주면서,바다날씨가 좋지 못한데요 동해중부 먼버다에 풍랑특보 발효중입니다.내일도 항해나 조업에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 입니다.
(지역)
영동의 아침기온 14도 안팎, 영서 12도 안팎으로 아침공기 꽤 차갑습니다. 오늘보다 더 낮게 시작하겠는데요, 낮동안에는 오늘만큼 기온이 오르면서 일교차 더 크게 벌어집니다. 영서24도 안팎, 영동22도 안팎 예상되구요, 영동은 하루종일 바람도 강하게 불겠습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1.5-4m로 일겠고
내일 제주도에도 강풍이 예상됩니다.

(생활)
긴 연휴를 끝내고 돌아 온 탓에, 하루가 더 힘들게 느껴지신 분들 많으시죠, 요즘같은 환절기에는 큰 일교차 탓에 면역력이 약해져 쉽게 피곤해지는데요 체내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 B와 C는 레몬과 같은 과일이나 브로콜리, 마늘, 양파 등 채소류에 다량 포함되어 있다고 하니까요 적절히 섭취하시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주간)
맑고 쾌청한 초가을날씨가 계속 되겠습니다. 큰 일교차만 유념하신다면 바깥활동에 날씨로 인한 불편은 없겠습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