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매일 저녁 8시 35분
평일 김우진주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날씨
키보드 단축키 안내
완연한 가을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바깥활동하기 참 좋은 날씨 였죠, 내일도 맑은 날씨가 예상 돼 날씨로 인한 불편은 없겠습니다. 깊어가는 가을정취 느껴보셔도 좋겠습니다.
반면 바다 상황은 좋지 못합니다.지금 동해중부 먼바다에 풍랑특보가 발효중이구요, 바람도 강하게 불고 있습니다. 항해나 조업에 각별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위성)
일본을 향한 제16호 태풍 말라카스의 세력은 소형급으로 많이 약해졌습니다. 내일 새벽에는 소멸할 것으로 보이구요, 내일은 고기압의 영향으로 오늘만큼 파란 하늘 볼 수 있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 입니다.
(지역)
내일 영동의 아침기온 14도 안팎으로 시작합니다. 영서지역은 10도 안팎으로 오늘보다 더 쌀쌀할텐데요, 낮기온은 오늘만큼 올라 24도 안팎이 예상됩니다. 옷차림에 신경쓰셔야겠구요, 영동지역 22도 안팎으로 오늘보다는 조금 높지만 내일도 하루종일 바람이 강하게 불겠습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1-4m로 일겠고
내일 제주도는 맑은 날씨 예상됩니다.

(생활)
뚜렷한 비소식 없이 맑은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세차로 기분전환 해보셔도 좋겠구요
모레까지 동풍이 계속 되면서, 동해안은 높은 파도가 방파제나 해안도로를 넘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해안가 안전사고에도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주간)
맑고 일교차 큰 전형적인 가을 날씨가 계속 되겠습니다. 요즘같은 환절기에 건강잃지 않도록 건강관리 잘 해 주셔야겠습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