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매일 저녁 8시 35분
평일 김우진주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820 날씨
키보드 단축키 안내
또다시 여름이 찾아왔나 싶을 정도로, 낮동안에는 무척 더우셨죠, 태풍 차바가 몰고온 열기 때문 입니다. 내일은 태풍 차바의 영향으로 도내 대부분 지역에 비가 내릴텐데요, 특히 영동과 영서남부지역을 중심으로 강풍을 동반한 비가 내리겠습니다 농작물과 시설물관리에 미리 대비해 주시는게 좋겠습니다..

(위성)
북상하고 있는 제18호 태풍 차바는. 제주 해상을 지나 내일 오후에는 부산인근해상에 접근하겠습니다 강원도는 직접영향권에 들지는 않겠지만, 강풍특보나 풍랑특보가 발효될 가능성이 높아 앞으로 발표되는 기상정보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 입니다.
(지역)
내일 강릉의 아침기온 17도, 고성 15도로 오늘보다 높게 시작합니다. 영서지역도 오늘보다 많게는 2도가량 높게 출발할텐데요, 낮기온은 오늘만큼 오르지는 않습니다. 원주22더. 정선20도 예상되구요, 영동지역도 20도 안팎에 머물러 오늘보다 낮겠습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1.5- 5m로 매우 높게 일겠고 내일 제주도는 오전까지 비가 내리겠습니다.

(생활)
모레까지 동해중부해상에는 강풍과 함께 물결도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항해나 조업에 유의하시구요 동해안으로도 높은 파도가 방파제나 해안도로를 넘는 곳이 있어,안전사고에도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주간)
비는 내일 오후에 대부분 그칠것으로 예상되구요, 모레 목요일에는 동풍의 영향으로 영동지역에만 비가 내리겠습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