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매일 저녁 8시 35분
평일 김우진주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날씨
키보드 단축키 안내
완연한 가을날씨를 되찾았습니다. 쾌청한 하늘아래 활동하기에 더없이 좋은 날이었죠,
내일도 비 예보는 없습니다. 큰 일교차만 유념해 주시구요, 밤사이 내륙과 산간지역에 안개가 짙게 낄것으로 예상돼, 출근길 가시거리 확보에도 신경써 주시는게 좋겠습니다.

(위성)
오늘 공기도 맑고, 하늘의 표정도 밝았습니다.높고 푸른 가을 하늘이 그대로 드러났는데요, 내일도 하늘의 표정은 좋습니다. 다만 오늘밤까지는 남부 동해안 지역에 5mm안팎에 비가 내리기도 하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 입니다.
(지역)
내일 아침기온 오늘과 비슷합니다. 속초14도, 고성13도로 시작하구요, 영서지역도 11도에서 15도의 분포를 보이겠습니다. 낮기온 큰폭으로 오르지만, 원주와 영월23도로 오늘만큼 선선하겠구요, 영동은 강릉21도, 그밖에 지역 모두 20도에 머물겠습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1-2.5m로 일겠고
내일 제주도는 오후부터 비가 내리겠습니다.

(생활)
주말 가을 나들이를 앞두고, 세차 생각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주말 도내 대부분지역에 비가 내릴 전망입니다.세차는 다음으로 미뤄주시구요 내일 오전까지는 동해안의 너울성파도가 방파제나 해안도로를 넘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해안가 시설물관리와 안전사고에도 각별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주간)
토요일 오후부터는 다시 맑은 날씨를 되찾겠구요, 이후로는 맑고 일교차큰 전형적인 가을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