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매일 저녁 8시 35분
평일 김우진주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820날씨
키보드 단축키 안내
잠잠하던 미세먼지가 또다시 기승을 부렸습니다. 미세먼지 농도 나쁨단계를 보이고 있는데요, 내일은 보통 수준을 회복할 전망이지만, 일시적으로 나쁨 수준을 보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내일도 비소식 없이 맑은 날씨가 예상됩니다. 일교차만 주의하신다면 깊어가는 가을 정취를 느끼기에 좋겠습니다.

(위성)
맑은 날씨가 이어져 대기의 흐름이 정체 되면서,중서부지역을 중심으로 공기가 무척 탁합니다. 다행히 내일은 점차 맑은 공기를 되찾겠구요 낮기온도 오늘보다 더 오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 입니다.
(지역)
내일 아침은 오늘보다 한결 부드럽게 시작하겠습니다. 영동12도 안팎으로 출발하구요 영서지역6도에서 11도의 분포로 오늘보다 3도가량 높겠습니다. 한낮기온 25도 안팎까지 오르면서 평년보다 높은 수준에 머물텐데요 그만큼 일교차는 더 크게 벌어질 전망입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0.5-1.5m로 일겠고
내일 제주도는 맑은 날씨 예상됩니다.

(생활)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가을철, 봄과 여름보다 총자외선지수는 높지 않지만, 자외선에 노출될 시간은 다른 계절에 비해 상대적으로 더 많은데요,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 사이는 자외선이 가장 강할 때니까요, 주말나들이 계획하셨다면 자외선 차단도 꼼꼼히 해주시는게 좋겠습니다.

(주간)
모레 일요일에는 중남부 지역에 비가 예보 돼 있구요, 이후로는 맑고 일교차 큰 전형적인 가을날씨가 계속되겠습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