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매일 저녁 8시 35분
평일 김우진주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820 날씨
키보드 단축키 안내
하루가 다르게 봄꽃들이 만개 하고 있습니다. 그야말로 꽃피는 봄날이 이어졌는데요, 하지만 이와는 반대로 대기는 메말라가고 있습니다. 도내 대부분 지역에 건조특보가 발효중입니다.
다행히 영서지역은 내일 봄비가 내리면서 대지를 촉촉히 적셔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위성)
점차 구름 많아지고 있습니다. 차차 흐려지면서 내일 낮부터는 영서지역에 최대 10mm의 비가 내릴텐데요, 돌풍과 함께 천둥번개가 치는 곳도 있어 시설물관리에 각별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
오늘보다 포근한 아침이 예상됩니다. 강릉과 속초12도로 시작하겠고요, 영서지역도 3도에서 8도의 분포로 오늘보다 높은 기온 보이겠습니다.낮동안에는 다소 쌀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바람까지 강해 체감온도 더 낮을 전망이고요 반면 영동은 20도 안팎으로 오늘과 비슷하겠습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1-4m로 높게 일겠습니다.

(생활)
오늘밤부터 동해상을 중심으로 바람이 강하게 불겠습니다. 때문에 내일 새벽 동해중부전해상에는 풍랑주의보가 발표될 가능성이 큰데요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은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주간)
날이갰다 또 비가 내렸다를 반복하면서 기온 역시도 들쑥날쑥하겠습니다 날씨에 따른 적절한 옷차림으로 건강관리 잘 하셔야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