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매일 저녁 8시 35분
평일 김우진주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820날씨
키보드 단축키 안내
낮기온 30도 안팎까지 오르면서, 더위가 기승을부렸습니다. 그래도 아직까지는 습도가 높지않아서 그나마 견딜만한 정도인데요,
내일도 영서와 영동지역은 지역별 기온차이가 클 것으로 예상됩니다. 내륙지역을 중심으로 불볕더위를 보이겠고요 반면 동풍이부는 영동은 비교적 선선할 전망입니다.

(위성)
쾌청한 하늘 보이고 있습니다. 다만 동해안 지역은 반짝 비구름대 발달할 가능성이 있는데요, 소나기 정도는 아니고요 오늘밤부터 새벽사이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 있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
영동의 아침기온 오늘보다 많게는 6도가량 낮게 출발하겠습니다. 영서지역은 15도안팎으로 오늘보다 조금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낮기온은 오늘과 비슷하거나 더 덥겠습니다. 홍천 32도까지 오르겠고요 반면 영동은 22도 안팎으로 오늘보다 선선할 전망입니다.

동해상의 물결은0.5-2.5m로 일겠습니다.

(생활)
내륙지역을 중심으로 낮과 밤의 기온차가 15도 이상 크게 벌어지고 있습니다. 이맘때 감기에 걸리기도 쉬운데요, 적절한 옷차림으로 체온조절에 신경써 주시고요 수분섭취도 자주 해주시는게 좋겠습니다.

(주간)
메마른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내륙지역을 중심으로 일교차 큰 날씨도 계속 될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