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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2-22
홍서표 기자 [ hsp@g1tv.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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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52시간제 도입에 따른 임금 감소를 우려한 기사들이 잇따라 이탈하면서 버스 업계가 비상입니다.
도내 전체적으로 250여 명의 기사를 추가 채용해야 하지만, 상황이 여의치 않습니다.
버스 업계의 위기감이 커지면서 강원도도 대책 마련에 나섰습니다.
버스 공영제 도입과 기사 양성 지원, 희망택시 확대 등이 주된 내용입니다.
어제에 이어 버스업계의 고충을 집중 취재했습니다.
인공어초가 폐기물처럼 방치되고 효과에 대한 의문이 일고 있는 가운데,
사후 관리도 부실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오늘 미세먼지 비상저감대책의 하나로 모든 공공기관에서 차량 2부제가 시행됐지만,
상당수 공공기관이 이를 지키지 않으면서 비난이 일고 있습니다.
잠시 뒤에 전해드리겠습니다.
도내 전체적으로 250여 명의 기사를 추가 채용해야 하지만, 상황이 여의치 않습니다.
버스 업계의 위기감이 커지면서 강원도도 대책 마련에 나섰습니다.
버스 공영제 도입과 기사 양성 지원, 희망택시 확대 등이 주된 내용입니다.
어제에 이어 버스업계의 고충을 집중 취재했습니다.
인공어초가 폐기물처럼 방치되고 효과에 대한 의문이 일고 있는 가운데,
사후 관리도 부실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오늘 미세먼지 비상저감대책의 하나로 모든 공공기관에서 차량 2부제가 시행됐지만,
상당수 공공기관이 이를 지키지 않으면서 비난이 일고 있습니다.
잠시 뒤에 전해드리겠습니다.
홍서표 기자 hsp@g1tv.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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