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매일 저녁 8시 35분
평일 김우진주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간추린 뉴스 3/10
키보드 단축키 안내
이번에는 도내 곳곳의 간추린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영국 프리미어리그와 국가대표팀에서 활약하고 춘천 출신 손흥민 선수가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취약계층 아동 지원을 위해 써달라며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에 1억 원을 기부했습니다.

강원지방경찰청은 코로나19 예방과 치안 활동에 매진하고 있는 대구와 경북 지역 경찰 동료들을 위해 횡성지역 특산물인 안흥찐빵 300 상자를 구입해, 전달했다고 밝혔습니다.

강릉시는 자매도시인 대구 북구에 코로나19 감염병 대응 격무에 지친 직원들을 응원하기 위해 지역 특화 상품인 커피를 전달하기로 했습니다.

------------------체인지--------------------

삼척지역 14개 복지단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상근무를 하고 있는 삼척시보건소와 삼척의료원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이달말까지 기관별로 응원메시지를 담은 간식을 전달하기로 했습니다.

동해시가 방역봉사 활동과 착한 건물주 운동 등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적극적으로 임해 준 시민들에게 보답하기위해 동해시민에 한해 무릉계곡 주차료를 전액 면제합니다.

양양군이 지역의 다채로운 관광자원을 널리 알리기 위해 '제1회 양양관광 전국사진 공모전'을 열기로 하고 오늘부터 출품작을 접수합니다.
윤수진 기자 ysj@g1tv.co.kr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