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매일 저녁 8시 35분
평일 김우진주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820 날씨
오늘 영서 일부지역에 약하게 눈이 내렸습니다. 주말인 내일까지는 기온이 오늘보다 조금 더 올라서 큰 추위는 없겠습니다. 하지만 내일 밤부터는 다시 강추위가 시작됩니다. 일요일에는 춘천 아침기온이 영하 13도까지 떨어지는 등 꽁꽁 얼어붙겠고 바람도 강하겠습니다.

(위성) 오늘 비구름의 중심이 남해안을 지나면서 눈,비가 남부지방과 수도권에 집중됐습니다. 밤 사이에 이 구름들은 모두 물러나겠고, 점차 북서쪽에서 차가운 공기가 밀려들어오겠습니다.

(지역별)
영서북부권 내일 낮기온은 3도 안팎으로 오늘보다 1,2도 가량 오르겠습니다.

영서남부권 원주와 영월의 아침기온 영하 4도, 낮기온 영상 3도가 되겠습니다.

영동권은 고성을 제외하고 아침기온이 영상으로 오르겠고, 낮기온 오늘과 비슷하겠습니다.

물결은 앞바다에서 최고 2.5m, 먼바다에서 3m로 일겠습니다.

(생활) 주말 나들이는 강추위가 예상되는 일요일보다 토요일인 내일이 좋겠습니다. 토요일은 낮 기온이 영상권으로 오르면서 활동하기 좋겠는데요, 하지만 밤부터는 기온이 큰폭으로 떨어지니까 주말 계획 세울때 참고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주간) 크리스마스 이브엔 춘천 아침기온 영하 16도, 강릉 영하 10도 등 성탄 한파가 몰려오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이이표 기자 yplee@igtb.co.kr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