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매일 저녁 8시 35분
평일 김우진주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날씨
내일은 가을의 마지막 절기로 서리가 내린다는 상강입니다. 내일 홍천과 원주의 한낮 기온 21도까지 올라, 낮에는 따뜻하게 보내실 수 있겠는데요, 밤에는 급격하게 기온이 떨어지기 때문에 옷차림 신경 쓰셔야 겠습니다.

(위성)
내일도 우리나라는 대체로 맑은 날씨 보이겠습니다. 다만, 산간지역에는 새벽부터 아침 사이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으니 안전운전 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 입니다.
(지역)
영서북부 아침기온 오늘과 비슷하거나 조금 낮겠고, 한낮기온은 19도에서 21도 정도로 일교차 크겠습니다.

영서남부 역시, 일교차 크겠는데요. 평창의 아침기온 5도 , 한낮 기온 19도 예상됩니다.

영동권 하루종일 흐린 날씨가 이어지겠고, 강릉과 동해, 삼척에는 비가 조금 내리겠습니다. 한낮에는 대부분 지역 18도에 머물겠습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전 해상에서 2.0-3.0m로 일겠습니다.

(생활)
내일 아침 내륙과 산간지역에는 서리가 내리는 곳이 있겠으니 농작물 관리에 유의하셔야 겠습니다. 영동지방은 오후부터 밤 사이 비가 오는곳이 있으니까요, 세차는 다음으로 미루시는 게 좋겠습니다.

(주간)
이번 주 별다른 비소식 없이 맑은 날이 이어지겠습니다. 다만, 금요일부터는 또다시 가을추위가 찾아오겠으니 대비 잘 하셔야겠습니다.
김완기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