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매일 저녁 8시 35분
평일 김우진주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820날씨
오늘 밤에는 기온이 크게 떨어지겠습니다. 10시를 기해 철원에는 올해 첫 한파주의보가 내려지겠는데요, 한파주의보는 아침 최저기온이 전날보다 10도 이상 낮아지거나 평년기온보다 3도 이상 낮을 때 내려집니다. 내일 아침엔 춘천이 영하 7도, 영동권도 영하권으로 떨어져 무척 춥겠습니다.

(위성) 오늘은 모처럼 맑은 하늘이 드러났습니다. 내일도 계속해서 차가운 대륙고기압의 영향을 받다가 그 가장자리에 들겠는데요, 맑은 날씨가 이어지겠고, 영서는 늦은 오후부터 점차 구름 많아지겠습니다.

(지역별)
영서북부권 내일 아침기온 크게 떨어집니다. 모든지역 영하 7도 안팎까지 뚝 떨어지겠습니다.

영서남부권도 내일 아침에 영하 7도 안팎으로 오늘보다 기온 6도 이상 낮겠습니다.

영동권도 고성의 아침기온 영하 3도, 동해 영하 2도가 되겠고 한낮에는 7도에 머물겠습니다.

동해 전해상에는 풍랑특보가 내려져 있습니다. 물결은 먼바다에서 5m까지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생활) 내일 아침은 올해 들어 기온이 가장 낮을 것으로 예상돼 외출하실 때는 단단히 입고 나가시는게 좋겠습니다. 바람까지 강하게 부는 산간에서는 산불나지 않도록 더욱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주간) 수요일에는 영서내륙에 또 한차례 눈비소식이 있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이이표 기자 yplee@igtb.co.kr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