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안내
G1방송이 제작하는 특집 프로그램에 협찬을 할 수 있으며 시청자들은
프로그램의 품격과 협찬사를 동일시하는 경향이 있어 이미지 홍보에 효과적 입니다.
프로그램 협찬 조건
- 프로그램 끝 부분에 기업 병칭을 자막으로 고지
- 프로그램 예고를 방송하면서 기업 명칭 자막과 멘트 고지
프로그램 협찬 효과
- 협찬사의 신뢰도 제공규모 및 재정, 기술력 등이 시청자 잠재의식 속에 자리 잡음
- 협찬사의 공익 이미지 제공광고보다 비상업적인 성격이 강해 협찬사의 공익 이미지가 제공됨
- 판촉수단의 연상효과 제공해당 기간 내에 진행되고 있는 판촉수단(광고 등)에 대한 연상효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