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안내
공익성이 강한 캠페인을 제작/협찬함으로써 지역의 일원으로서 기업가치를
사회에 환원한다는 긍정적인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캠페인 내용
- 공익적인 주제의 내용
- 일반 회사의 경우 회사 이미지와 연계된 공익적인 주제로 캠페인 가능
캠페인 구성
- 캠페인 1일 2회이상(월간 60회 이상) 방송
- 캠페인 방송 시 협찬사명과 기업 슬로건을 멘트, 자막으로 고지
캠페인 협찬 효과
- 협찬사의 공익 이미지 제공대중에게 친선과 호의를 획득함으로서 기본적인 영업 파워 제공
- 협찬사의 경쟁적 우위 제공협찬사의 규모성, 안전성을 대중에게 무의식적으로 접근, 호소하여경쟁 상태에서 우선적으로 선택되어지는 구매효과 탁월
- 판촉수단의 연상효과 제공해당 기간내에 진행되고 있는 판촉수단(광고 등)에 대한 연산효과 제공
- 판기업 이미지와 맞는 주제선정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