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매일 저녁 8시 35분
평일 김우진주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날씨
오늘 도 전역으로 겨울비가 추적추적 내렸습니다. 건조한 대기가 이어지던 동해안 지역에는 촉촉한 단비가 아닐 수 없었는데요, 하루종일 내리던 비는 오늘 오후부터 밤사이, 눈으로 바껴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특히, 강원 산간지역에는 3-8cm로 많은 눈이 쌓이면서, 대설특보까지 내려지니까요, 시설물 관리와 교통안전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레이더)
오늘 전국이 흐린 가운데 중부서해안을 시작으로 촉촉한 겨울비가 내렸습니다. 제주도와 호남지역에는 꽤 만은 양의 비가 내렸는데요, 비는 오늘 밤에 대부분 그치겠지만, 강원산간과 동해안지역은 내일 아침까지 이어지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 입니다.
(지역)
영서북부의 아침기온 영하 2도에서 영하 4도 정도로 시작하겠습니다. 한낮기온은 대부분 지역에서 4도에 머물면서 오늘보다 1도 정도 높겠습니다.

영서남부 횡성과 평창의 아침기온 영하2도 예상됩니다. 한낮기온은 오늘보다 조금 낮아 정선은 2도, 영월은 3도에 머물겠습니다.

영동권 내일 아침까지 비나 눈이 내리겠습니다. 오후에는 바람이 강하게 불면서 동해와 삼척의 한낮기온 8도 예상됩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2.0-5.0m로 매우 높게일겠습니다.

(생활)
비가 그치고 난 후, 상층의 찬공기가 남하하면서 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지겠습니다, 감기 걸리지 않도록 난방에 신경쓰셔야겠구요,

(주간)
수요일 영서지역에는 또 다시 눈이 내리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김완기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