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매일 저녁 8시 35분
평일 김우진주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날씨
강원도는 오늘 하루종일 흐리고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 바람까지 강하게 불었는데요, 내일은 진도 해역에도 비가 내리는데다, 조류가 빨라져 구조작업에 어려움이 예상됩니다. 도내 영서지역은 내일까지 최대 20mm의 비가 더 내리겠고, 영동은 모레 수요일까지 비가 계속되겠습니다.

(레이더)
오늘 저기압의 영향으로 전국에 비가 내렸는데요, 특히 영동지역은 시간당 20mm 안팎의 강한 비가 내렸습니다.

(위성)
현재 중부지역을 중심으로 비구름대가 머물러있는데요,영동지역은 모레까지 많은 곳은 100mm이상이 더 내리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 입니다.
(지역)
영서북부의 아침기온 대부분 지역에서 11도로 시작하겠습니다. 한낮기온은 16도 안팎으로 오늘과 비슷하겠습니다.

영서남부의 아침기온 8도에서 12도의 분포를 보이겠습니다. 원주와 횡성의 한낮기온 18도, 영월은 17도예상됩니다.

영동권대부분 지역의 아침기온 10도 안팎으로 시작하겠습니다.속초와 양양의 한낮기온 15도에 머물겠고 동해와 삼척은 13도 예상됩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2.0-4.0m로 매우 높게 일겠고, 동해안의 높은 파도가 해안가 방파제를 넘는 곳이 있어 안전사고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주간)
이번 주 중반부터는 다시 기온 크게 오르면서 완연한 봄날씨를 보이겠습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