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매일 저녁 8시 35분
평일 김우진주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820날씨
오늘 춘천에서는 국제레저대회가 개막했습니다. 늦더위가 기승을 부리긴 했지만, 대회 진행에 큰 불편은 없었는데요, 주말인 내일도 야외 나들이에 좋은 맑은 날씨가 예상됩니다. 다만 영서지역을 중심으로는 일교차 크게 벌어진다는 점 참고하셔서 옷차림에 신경쓰시기 바랍니다.

(위성)
구름영상입니다. 오늘, 구름 많이 지나는 가운데 내륙지역에는 요란한 소나기가 내리기도 했습니다. 내일은 고기압의 영향으로 맑은 하늘 볼 수 있겠는데요, 한낮더위가 예상되지만 영동지역은 비교적 선선한 하루가 되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 입니다.
(지역)
영서북부의 아침기온 16도 안팎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양구의 한낮기온 29도, 홍천 31도로 오늘만큼 덥겠습니다.

영서남부의 아침기온 12도에서 18도의 분포를 보이겠습니다. 평창의 한낮기온 28도, 원주 30도까지 오르면서 일교차 크겠습니다.

영동권 속초와 양양의 아침기온 17도로 시작하겠습니다. 한낮기온은 대부분 지역에서 26도로 비교적 선선하겠습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0.5-1.5m로 일겠습니다.

(주간)
주말에는 대체로 맑은 날씨가 예상돼 성묘나 벌초하시기에 좋겠는데요, 올여름 이상고온현상으로 벌의 개체수가 급격히 늘어났다고 하니까요. 각별히 주의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