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매일 저녁 8시 35분
평일 김우진주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820날씨
낮부터 추위가 누그러지면서 도내 곳곳에 내려졌던 한파주의보가 모두 해제됐습니다. 절기 동지인 내일은 큰 추위는 없겠는데요, 낮기온도 영상이어서 활동하기 한결 수월하겠습니다. 다만 도내 중남부지방엔 낮 한때 눈,비가 내리겠습니다. 강수량은 5mm 미만으로 많진 않겠고, 밤에는 모두 그치겠습니다.

(위성) 오늘 낮부터는 따뜻한 서풍이 유입되면서 기온이 올랐습니다. 내일은 남해상을 지나가는 저기압의 영향을 받겠는데요, 낮 한때 눈,비가 내리겠습니다.

(지역별)
영서북부권 내일 아침기온 철원 영하 7도, 홍천 영하 5도 등 오늘보다 6도 이상 오르겠습니다. 낮에는 0도에서 영상 2도가 되겠습니다.

영서남부권 낮 한때 눈,비가 내리겠습니다. 아침에는 영하 4도 안팎이 되겠습니다.

영동권입니다. 동해와 삼척의 아침기온 영상 1도, 낮기온 영상 7도가 되겠습니다.

물결은 먼바다에서 다소 높게 일겠습니다.

(생활) 내일 눈,비 소식이 있어서 외출하실때 우산 챙겨나가셔야겠습니다. 동해안에는 눈,비로 건조함이 해소되기 전까지 화재예방에 신경쓰셔야겠습니다.

(주간) 토요일은 비교적 포근해서 활동하기 좋겠구요, 일요일부터는 다시 큰 추위가 찾아올 것으로 전망됩니다. 날씨였습니다.
이이표 기자 yplee@igtb.co.kr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