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매일 저녁 8시 35분
평일 김우진주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날씨
(레이더) 현재 도내 대부분 지방에 많은 눈과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산간에는 대설경보가 내려지면서 대관령엔 지금까지 17.5cm 가량 쌓였는데요. 밤부터는 기온이 떨어지면서 비가 내리는 곳도 다시 눈으로 바뀌겠고, 대설특보도 도 전역으로 확대되겠습니다.

(멘트) 내일까지 눈은 5-15cm가 더 내리겠고, 산간에는 40cm, 동해안 많은 곳은 최고 30cm 이상의 폭설이 쏟아지겠습니다. 눈은 영서는 내일 오전에 대부분 그치겠지만, 영동은 밤까지 길게 이어지겠습니다.

(지역별)
영서북부권 내일 아침기온은 영하 2도에서 영하 1도 예상되고 낮기온은 3도 안팎으로 오늘보다 조금 높겠습니다.

영서남부권 평창과 태백의 아침기온 영하 1도, 그밖의 지방은 0도가 되겠습니다.

영동권은 내일 밤까지 많은 눈이 예상됩니다. 아침기온 낮기온 모두 오늘과 비슷하겠습니다.

물결은 최고 3m에서 4m로 높게 일겠고, 너울이 방파제를 넘을 가능성도 있겠습니다.

(생활)밤 사이 기온이 떨어지면서 내린 눈이 얼어붙겠습니다. 도로가 미끄러워 교통안전에 각별히 주의하셔야겠구요, 폭설로 인해서 시설물 피해 없도록 대비하셔야겠습니다.

(주간) 목요일까지 비교적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겠고, 영서에는 오후에 또 한차례 눈 소식이 있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이이표 기자 yplee@igtb.co.kr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