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매일 저녁 8시 35분
평일 김우진주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820 날씨
오늘은 절기상 봄의 시작을 알리는 경칩이지만 도내 중북부 산간지역에 한파주의보가 발효될 만큼 한겨울같은 추운 날씨를 보였습니다. 꽃샘추위는 내일까지 이어지겠는데요. 철원과 평창의 아침기온 영하9도, 한낮기온은 4도에 머물면서 일교차도 클 것으로 예상됩니다. 옷차림에 각별히 신경쓰시는게 좋겠습니다.

(위성)
오늘 영서지역에는 구름 많이 지나면서 눈이 날리거나 빗방울이 떨어지기도 했지만 대체로 맑은 하늘 보였는데요, 내일도 강원도는 서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으로 맑은 날씨 이어지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 입니다.
(지역)
영서북부의 아침기온 영하9도에서 영하7도의 분포를 보이겠습니다. 한낮에는 바람 강하게 불면서 5도 안팎에 머물겠습니다.

영서남부 태백의 아침기온 영하11도까지 떨어지겠습니다. 정선과 평창의 한낮기온은 4도,태백은2도에 머물겠고,그밖에지역은 6도 예상됩다.

영동권 하루종일 바람 강하게 불겠습니다.동해와 삼척의 한낮기온은 6도에 머물겠고, 그밖에 지역은 5도 예상됩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1.0-3.0m로 일겠습니다.

(생활)
요즘 맑은 날씨가 이어지고 있지만, 대기가 건조한데다 바람까지 강하게 불어 산불을 비롯한 각종 화재예방에 주의하시는게 좋겠구요

(주간)
이번 주말부터는 평년기온을 회복하면서 바깥활동하기 좋은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