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매일 저녁 8시 35분
평일 김우진주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820날씨
아침 공기는 조금 차가웠지만, 낮에는 기온이 크게 올라 봄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하루였습니다. 하지만 바람 강하게 불면서 일부지역에는 건조특보가 발효중인데요. 내일도 날씨는 맑겠지만, 영동지역은 바람이 강하게 불어 대기는 계속해서 건조하겠습니다. 화재예방에 각별히 주의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위성)
오늘도 대체로 맑은 날씨를 보였지만,대부분지역에서 건조주의보가 발효됬습니다. 내일도 강원도는 맑은 날씨가 예상되는데요, 영동지역은 바람 강하게 불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 입니다.
(지역)
영서북부의 아침기온 영하5도에서 영하3도의 분포를 보이겠습니다. 한낮기온은 오늘 보다 조금 높아 화천과 춘천은 11도 예상됩니다.

영서남부 태백과 횡성의 아침기온 영하5도로 시작하겠습니다. 한낮기온은 12도 안팎에 머물면서 오늘보다 포근하겠습니다.

영동권 하루종일 바람 강하게 불겠습니다. 대부분 지역의 아침기온은 1도에 머물겠고, 한낮기온은 13도 안팎이 예상됩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0.5-2.5m로 일겠습니다.

(생활)
낮에는 맑고 포근한 봄날씨가 이어지고 있지만, 일교차가 10도 이상으로 크게 벌어지고 있습니다. 아침.저녁 바깥 옷차림에 신경쓰셔야겠구요.

(주간)
이번주 수요일에는 도 전역의 건조한 대기를 해소시켜줄 단비 소식이 있습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