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매일 저녁 8시 35분
평일 김우진주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820날씨
동해안엔 아직도 약하게 눈이 내리고 있지만 영서지역은 대부분 그쳤습니다. 주말인 내일, 다시 눈이 내리겠는데요, 눈은 내일 늦은 오후부터 시작돼 일요일 오전까지 2에서 7cm 가량 예상됩니다. 추위는 내일까지는 주춤하겠지만 일요일부터는 춘천의 낮기온이 다시 영하로 떨어지는 등 한파가 다시 시작될 것으로 보입니다.

(위성) 현재 구름 모습 보시면 대부분 지방에서 비나 눈은 그쳤지만 아직 영동지방엔 약한 눈구름이 남아있습니다. 내일은 우리나라 북쪽으로 기압골이 지나면서 비나 눈이 오겠습니다

(지역별)
영서북부권 내일 아침 영하 5도 안팎으로 오늘보다 2,3도 정도 높겠습니다. 낮에는 대부분 지방 영상 1도가 되겠습니다.

영서남부권도 아침기온 올라서 원주와 영월 영하 3도가 되겠고 낮기온 영상 3도에서 4도 예상됩니다.

영동권 고성을 제외하고 아침기온 영상으로 오르겠습니다.

물결은 먼바다에서 높게 일겠습니다.

(생활) 지금 산간엔 다소 많은 눈이 쌓여있어 도로가 미끄럽습니다. 또 내일 아침에는 안개까지 짙게 낄 것으로 예상돼 이 지역으로 가신다면 월동장구를 꼭 챙기시고 교통안전에 각별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주간) 일요일 눈이 그친 뒤부터 연초까지 강추위가 길게 이어지겠고, 영서에는 새해 첫 날에 눈 소식이 있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이이표 기자 yplee@igtb.co.kr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